최근 들어 연예인 부부 커플이 많이 탄생하고 있습니다. 하지만 그만큼 결혼식 발표때마다 수많은 이슈를 몰고 다녔죠. 그래서 오늘은 예상을 뒤엎고 재벌급 남편과 결혼한 스타 커플들의 결혼식을 알아봤습니다.
1. 인교진 소이현 부부
지난 2014년 두 사람의 결혼 발표는 굉장히 충격적이었습니다. 소이현과 인교진이 사귄다는 것도 놀라웠는데 결혼까지 초고속으로 진행될줄은 몰랐으니까요. 더군다나 인교진 아버지는 중소기업을 운영하고 있는 200억대 자산가라는 점에서 두 사람의 결혼은 쇼킹하게 다가올 수밖에 없었습니다.
인교진과 소이현과 이미 12년 전부터 긴 시간 인연을 이어 왔고 양가 부모님들간의 교류도 있었다고 하네요. 현재 소이현과 인교진 부부는 딸을 낳고 작품활동도 열심히 하며 행복하게 잘 살고 있습니다.
2. 백종원 소유진 부부
지난 2013년 배우 소유진과 요식업계의 재벌이라 불리는 백종원과의 결혼은 또 한번 신데렐라의 탄생을 예고했습니다. 백종원은 요식업으로 연 900억원대의 매출을 올리고 있으며 현재 가진 부동산 자산만 300억원대가 넘습니다.
그리고 두 사람의 나이 차이는 무려 15살 정말 쇼킹한 결혼이었죠. 이때문에 황당한 루머도 돌았습니다. 백종원이 고급 빌라를 사주며 소유진에게 프러포즈를 했다는 루머가 나돈 것입니다. 하지만 이에 대해 백종원이 직접 아니라고 해명했습니다. 현재 두 사람은 아들 딸 낳고 행복하게 잘 살고 있습니다.
3. 한혜진 기성용 부부
여배우 한혜진이 국가대표 축구선수인 기성용과 결혼발표를 했을때 정말 깜짝 놀랐습니다. 당시 한혜진과 기성용의 나이차는 무려 8살 차이였기 때문입니다. 한혜진은 힐링캠프에 출연해 어느순간 기성용이 남자로 다가왔다고 말했죠.
한편 스포츠 재벌로 불리는 기성용 선수의 올해 연봉은 무려 30억원입니다. 이미 그전부터 돈도 많이 벌어서 재산은 100억대가 넘어가는 것으로 추정되고 있습니다. 2015년 예쁜 딸을 낳은 한혜진 기성용 부부는 정말 행복하게 잘 살고 있습니다.
4. 서태지 이은성 부부
서태지와 이은성의 결혼은 여전히 미스터리로 생각될만큼 당시 정말 놀라운 결혼식이었습니다. 더군다나 무명에 가깝던 이은성과 문화대통령 서태지의 결혼은 상상도 못한 일이었죠.
두 사람의 인연은 이은성이 서태지 뮤직비디오에 출연하면서 부터였습니다. 서태지의 팬이기도 했던 이은성은 결국 그와 결혼에 골인하며 문화 대통령의 아내가 되었습니다.
서태지의 현재 부동산 재산은 500억원대로 알려졌으며 저작권수입도 굉장히 많습니다. 현재는 딸을 낳고 두 사람 모두 행복하게 잘 살고 있습니다.
5.이병헌 이민정 부부
2013년 이병헌과 이민정이 결혼발표를 했을 당시 모두가 놀랐습니다. 2012년 열애설치 최초 터졌을때 부인했다가 그해 8월 다시 열애를 인정한 끝에 1년만에 결혼에 골인했으니까요.
이병헌은 현재 200억대의 부동산을 보유한 것으로 알려졌으며 매년 영화 출연과 광고 등으로 수십억대의 돈을 벌어들이고 있습니다.
여기에다 이병헌은 할리우드에서 배우로 자리매김을 하면서 앞으로 그가 벌어들일 돈은 지금부터 수십배는 될거라는 전망이 나왔습니다. 이민정도 또한 광고와 드라마 출연으로 많은 수입을 올리고 있는데 부부가 정말 대단하네요.
6. 배용준 박수진 부부
키이스트 소속사의 대표이자 주식만 1400억을을 보유한 원조 한류스타 배용준과 걸그룹 슈가 출신의 박수진의 결혼은 그야말로 현실판 신데렐라였습니다.
두 사람의 나이 차이는 무려 13살로 결혼 당시에 크게 화제가 되었죠. 지난 2015년 비공개로 결혼식을 올린 두 사람은 기자들이 비밀리에 취재를 할 정도로 굉장한 이슈였습니다. 올해 박수진이 아들을 낳으면서 현재 이 부부도 행복하게 잘 살고 있습니다.
7. 원빈 이나영 부부
지난 2015년 최고의 톱스타 원빈과 이나영이 비밀에 한 시골 마을에서 결혼을 했습니다. 당시 자연과 함께한 아름다운 이 두 사람의 결혼식은 크게 화제가 되며 스몰웨딩의 유행을 낳기도 했지요.
이나영의 남편인 원빈은 현재 부동산 자산이 100억원대로 알려졌습니다. 자수성가를 통해 막대한 부를 추척한 경우이지요. 또한 원빈은 대형 스타로 커나가면서 수백억대의 수입을 올렸습니다.
그런데 아내인 이나영도 돈을 잘버니 진정 부부가 짱인 것 같습니다. 얼마전 아들을 낳아 두 사람도 행복한 가정을 꾸려나가고 있습니다.
8. 장동건 고소영 부부
유일하게 한국에서 브란젤리나 커플로 불렸던 최고의 톱스타 부부 장동건과 고소영입니다. 지난 2010년 두 사람은 대중의 상상을 완전히 부셔버리고 실제 결혼에 골인했지요.
그리고 무엇보다 놀라운 건 두 사람의 부동산만 합쳐서 400억이라는 것입니다. 더군다나 고소영은 대한민국에서 제일 잘생겼다는 남편 장동건을 얻었지요.
그런데 수입면에서는 고소영도 장동건 못지 않아 부부가 정말 결혼을 잘한 케이스가 아닐까 싶습니다. 현재 고소영과 자동건은 아들과 딸이 있으며 그 어떤부부 보다도 행복하게 잘 살고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