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로지 얼굴 하나로 아시아를 평정한 프린스 그가 지금까지 벌어들인 수익은 부동산과 합쳐 무려 1천억에 달한다고 합니다. 현재 장근석이 국내외 보유한 부동산 자산은 900억원 대로 정말 어마어마한데요.
장근석이 이런 막대한 돈을 벌며 부동산을 매입하기 시작한 나이가 25살때부터라고 하니 진정 놀랍다는 생각이 듭니다. 그럼 장근석이 국내와 해외에 어느정도 부동산을 보유하고 있는지 한번 알아보겠습니다.
장근석은 지난 2011년에 매입해 현재까지 거주중인 40억원 상당의 논현동 빌라가 있습니다. 또한 같은해에 서세원으로 부터 지하2층 지상 6층의 청담동 빌딩을 85억원에 매입했지요.
현재 이 건물의 시가는 110억원에 달한다고 하니 시세차익만 25억원을 남겼네요. 심지어 장근석은 이 건물에서 월 임대소득만 3천만원을 올리고 있다고 합니다. 진정한 재테크의 달인이 따로 없네요.
이뿐만이 아니죠. 장근석은 지하철 7호선, 9호선, 분당선이 만나는 트리플 역세권인 강남 삼성동에도 빌딩있습니다. 특히 장근석은 지난 2015년 이 빌딩을 무려 213억원에 매입했다고 하네요. 그런데 더 놀라운 것은 장근석이 이 건물에서 막대한 임대 수익을 올리고 있다는 것이죠.
그 예로 장근석은 저축은행과 보증금 30억에 월 임대료 7천만원을 받기로 하고 2020년까지 장기계약을 했다는 것입니다. 즉 가만히만 있어도 한 달에 7천만원이 넘는 돈이 이 건물에서 임대 소득으로 들어오는 것이지요.
이처럼 장근석은 총 350억에 달하는 국내 부동산을 소유하고 있을뿐만 아니라 강남 건물 2채만을 가지고도 월 임대 소득을 1억원 가까이 벌고 있다는 것인데, 진정 클라스가 다른 스타가 아닌가 싶네요.
그런데 여기서 더 놀라운 것은 장근석이 해외에도 막대한 부동산을 가지고 있다는 사실이지요. 이처럼 장근석이 큰 돈을 번 이유는 2009년 드라마 '미남이시네요'가 일본에서 '겨울연가' 기록을 제칠 정도로 초대박 났기 때문입니다. 그야말로 일본에서 장근석 신드롬이 일어난 것이죠.
이 여세를 몰아 장근석은 2011년 가수로 데뷔해 앨범을 발표했고 2012년 대박을 터트렸습니다. 장근석은 30년 만에 해외가수 최초로 오리콘 주간 1위를 비롯해 오리콘 위클리 1위까지 싹쓸히 해버렸습니다. 이로써 장근석은 진정한 아시아 프린스로 등극하게 되었고 돈은 그냥 자동으로 따라오는 것이었죠.
이처럼 일본인들이 장근석에 열광한 이유는 비단 드라마 때문만은 아니었죠. 꽃미남 스타일의 외모는 물론이고 수준급의 일본어 실력으로 여심을 녹여버렸으니까요. 이렇게 장근석 주가가 급등하면서 CF 출연료가 일본국민 배우인 기무라 타쿠야와 동급인 9천만엔 선까지 뛰어오르게 되는데, 이를 한화로 계산하면 거의 10억원에 육박하는 돈이라는 것입니다.
여기에다 음반과 사진집 그리고 공연수익등이 더해져 장근석이 일본에서 한 해 벌어들인 수익은 무려 320억원이었습니다. 장근석은 이렇게 번 돈으로 일본 시부야에 6층 규모의 빌딩을 자신 명의로 매입까지 하게 되는데 당시 이 건물의 가격이 한화로 무려 600억원이었다고 하네요.
이렇게 하면 국내 350억 건물 + 일본 600억 건물 해서 토탈 부동산만 950억이네요. 진정 억소리가 절로 나지 않나요?
이처럼 장근석이 젊은 나이에 큰 돈을 번 것도 정말 신기한데, 어떻게 부동산 재테크를 할 생각을 다했을까요? 알고보니 부모님의 조언에 따라 그렇게 건물을 사들인 것이라고 하네요.
그리고 이집은 현재 장근석이 살고 있는 풀하우스죠. 거실에는 쇼파, 안마기, 피아노, TV가 놓여 있더군요. 이곳이 장근석이 요리를 즐겨하는 주방이고요. 가장 압권이었던 전용 영화관인데, 이거야말로 진정한 럭셔리 라이프가 아닌가 싶네요. 하지만 장근석의 럭셔리 진가는 이뿐이 아니라는 거죠. 그가 가진 자동차만 해도 진정 슈퍼리치의 끝장판을 보여주니까요.
왼쪽 상단부터 3억7900만원 상당의 페라리 458, 2억5천만원가량의 포르쉐 911 터보, 4억 8천만원 상당의 롤스로이스 고스트, 2억 5천만 원가량의 마세라티 그란카브리오 오픈카, 2억 7천만원 상당의 포르쉐 911 GT3, 사진에는 없지만 2억짜리 벤츠 s클래스까지...
모두 장근석이 보유한 차들이라는 것입니다. 이것만 보더라도 장근석이 왜 NO1인지 알것 같네요! 여기까지 "얼굴 하나로 900억을 번 남자의 럭셔리 라이프 생활" 스토리였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