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7세에 데뷔해 아시아를 점령하고 아시아를 넘어 유럽과 북미까지 전세계에 백만명에 가까운 팬클럽을 거느린 한류스타 김준수, 전 동방신기의 멤버이자 현 JYJ의 멤버인 김준수는 가수뿐만 아니라 뮤지컬 배우로도 인정받은 능력자입니다.
그의 회당 뮤지컬 출연료는 3000만원 선으로 알려졌으며 현재 보유중인 제주도 호텔 수입을 제외한 해외 콘서트와 국내 티켓파워 1위다운 뮤지컬 공연 수입을 합쳐 연간 80억에서 100억원대의 수입을 올리는 것으로 추정되고 있습니다.
김준수는 아버지와 함께 제주도에 호텔까지 오픈했습니다. 지난 2014년 무려 285억원을 투자해 제주도에 호텔을 직접 세운 것이지요. 그의 호텔은 2만평 부지에 객실만 61개에 달하며 직원만도 50여명입니다. 특히 4동의 고급형 풀 빌라를 갖춘 이 호텔의 현재 매각 가치가 500억에 이른다고 하니 그야말로 억소리가 절로 납니다.
김준수는 호텔 외에도 26억원 상당의 펜트하우스를 소유하고 있는 것으로 알려졌습니다. 또한 18억원 상당의 타운하우스를 포함해 제주도에 200억원 상당의 부동산을 가지고 있다고 합니다.
그럼 지금부터 슈퍼리치 럭셔리의 끝판을 보여주는 김준수 집을 한번 구경해 볼까요?
따뜻한 봄날 김준수가 집에서 잉어들에게 밥을 주고 있는 모습입니다. 새끼를 정말 많이 낳았다면서 말이죠. 김준수의 강아지 샤키입니다. 오랜만에 봐서 서로 너무 좋아하네요 ^^
2층에서 바라본 넓은 정원의 전경입니다. 진달래도 피어 있고 방금전 잉어 밥을 준 연못도 보이네요. 김준수 집 지하에 있는 작은 바인데 정말 럭셔리하지요. 각종 술이 정말 많다고 하네요. 하지만 정작 김준수나 가족 모두 술을 안마셔서 먹는 사람이 없다고 합니다.
그렇다면 누가 먹을까요? 바로 유천과 재중이 오면 여기서 술을 먹는다고 하네요. 가라오케도 설치되어 있습니다. 지금 노래 부르는 분은 김준수 아버지라고 하네요. 김준수 집 거실 풍경입니다. 그리고 아무나 못먹는다는 9첩반상 진정 여기서 부러움이 확 느껴집니다.
다음은 한 대도 가지기 어렵다는 차를 다량 보유하고 있는 김준수의 슈퍼카 7대를 한 번 구경해 보실까요?
먼저 파란색 람보르기니 아벤타도르 국내에 단 3대가 있는데 그 중 한 대가 김준수의 소유입니다. 가격은 5억 7천만원! 그리고 옆에 페라리458 이탈리아 가격은 3억~4억 원대입니다.
메르세데스 벤츠SLS 63AMG인데 특징은 흰색차를 무광랩핑한 것입니다. 가격은 2억원대입니다. 이 차는 세계 3대 명차로 불리는 롤스로이스죠. 가격은 5억 3천만원 정도입니다.
아우디 A6으로 가격은 1억 7천만원 정도합니다. 마지막으로 하니와 열애설이 터졌을때 디스패치에 찍혔다는 김준수의 애스턴마틴 뱅퀴시 차량입니다. 가격은 3억 8천만원 정도입니다.
이처럼 김준수는 부동산과 호텔뿐만 아니라 슈퍼카까지 진정 럭셔리의 끝판을 보유주고 있습니다. 하지만 이 모든 것이 거져 얻어진 것이 아니라 그만큼 노력하고 열심히 했기에 벌어들인 부가 아닐까 싶습니다.
특히 김준수는 한 콘서트 무대에서 어린시절 꿈을 이루게 되었다며 어머니와 함께 눈물을 흘리며 '거위의 꿈'을 부른적이 있는데 성공을 위해서는 역시 꿈을 포기하지 않는 인내와 용기가 필요하지 않을까 싶습니다.